음악 기사들/번역 기사

테일러 스위프트가 "Anti-Hero"의 첫 라이브를 선보였다, 1975의 런던 콘서트에서

새로운필명 2023. 1. 20. 04:42

( Jordan Curtis Hughes )

 

 

 테일러 스위프트가 지난 12일 런던의 O2 Arena에서 개최된 The 1975의 콘서트에 깜짝 출연했습니다. 스위프트는 자신의 어쿠스틱 기타로 지난 해 발매된 자신의 앨범 Midnights의 트랙 “Anti-Hero”를 처음으로 공연했습니다. 또한 그 자리에서 1975의 2013년도 곡 “The City”도 불렀습니다.

 

 

 지난 몇 달 간, the 1975와 테일러 스위프트가 함께 곡을 만들 거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작년 8월, 피치포크에와의 인터뷰에서 매튜 힐리는 스위프트와 밴드가 서로의 음반 Being Funny in a Foreign Lnaguae와 Midnights가 발매되기 전 서로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두 앨범의 프로듀서가 잭 안토노프로 동일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10월 BBC Radio 1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매튜 힐리는 “공동 작업을 하지는 않았”지만, “그러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한 스위프트를 “역대 최고의 작곡가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다른 방송에서는 Midnights에서 함께 작업한 결과물이 조금은 있지만, 절대 공개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공연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