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기사들/번역 기사

피트 도허티가 파리에서의 연속 체포 후 벌금형에 집행유예를 선고받다.

새로운필명 2019. 11. 18. 16:59

https://www.theguardian.com/music/2019/nov/13/pete-doherty-libertines-fine-suspended-sentence-paris-arrests-drugs


 리버틴즈의 프론트맨은 마약 구매 혐의와 만취 후 난투 혐의로 지난 주에 두 번 체포됐다.

LKatia De Vidas와 함께 파리 법원을 떠나는 피트 도허티, 11월 12일, 사진:Benoît Tessier/Reuters


Laura Snapes, 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피트 도허티는 지난 주 파리에서의 두 번의 체포에 대해서 소란행위로 3개월의 집행유예형을 선고받았고 1만유로(한화 약 1,300만원)의 벌금을 냈다.


  도허티는 11월 7일 피갈레 거리에서 코카인을 구매 후 구류됐다. 그는 10일날 생제르멩 데프레에서 십대 소년과 싸운 후 또다시 체포됐다. 그의 변호사인 아라쉬 데람바쉬는도허티가 출소를 기념하던 중이었고 술과 안정제, 수면제를 복용했다고 말했다.


 그의 집행유예는 후자의 위법 행위들에 의한 것으로, “취한 상태에서의 폭력” 때문이라고 한다. 데람바쉬는 로이터에 말했다. “정말 관대한 판결이었습니다. 도허티 씨는 계속 노래할 수 있을 겁니다. 우리가 바라던 것이지요.”


 리버틴즈는 룩셈부르크에서 17일부터 유럽 투어를 시작할 계획이다. 도허티의 대변인은 그의 법적인 상태가 투어 스케줄에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주말에 투어를 시작했고, 오늘(18일)도 벨기에에서 공연이 있는데요. 아마 계속 진행할 것 같습니다.